푸른요양병원

환자행복을 위한 2017 푸른요양병원 고객만족 CS 경연대회 본문

푸른이야기/푸른 News

환자행복을 위한 2017 푸른요양병원 고객만족 CS 경연대회

푸른요양병원 2017. 4. 24. 11:09



2017 푸른요양병원 고객만족 CS 경연대회


창원 푸른요양병원은 2017년 4월 21일 다목적 홀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 고객만족(CS) 경연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2017 푸른요양병원 CS 경연대회는 환자 행복을 위하여 라는 주제로


말을 함부로 하는 고객 응대

무리한 요구를 하는 고객 응대

직원을 무시하는 고객 응대

규정을 지키지 않는 고객응대


등의 내용을 사원들의 롤플레잉(role playing)을 통해 사실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고객만족이라는 주제에 대한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사원들이 현장에서 실제 겪은 경험과 고충을 토대로 고객 불만에 대처하는 나쁜 사례와 좋은 사례를 재연하였습니다.






이번 2017 CS 경연대회에는 총 11개 팀이 참가하여 열연을 펼쳤습니다. 영예의 최우수상은 2C병동 , 우수상은 1C병동 , 장려상은 5C병동이 차지하였습니다. 




민원에 응대하는 직원들의 애환과 노력이 진솔하게 담겨져 있는 2017 푸른요양병원 CS 경연대회는 동영상으로도 제작되어 신규입사자들의 교육 소재로 계속 활용될 것입니다. 푸른요양병원은 환자 중심이라는 핵심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