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요양병원

한국중식봉사나눔회 창원시 지부 푸른요양병원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 소식 본문

푸른이야기/푸른 News

한국중식봉사나눔회 창원시 지부 푸른요양병원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 소식

푸른요양병원 2017. 7. 19. 17:02




한국중식봉사나눔회


사단법인 한국중식봉사나눔회 경남지회 창원시 지부는 2009년 창립된 대규모 중식 자원봉사단체 입니다. 현재 100여명의 회원들이 활발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월 복지센터, 노인복지관, 노인요양원, 장애인 시설 등에서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따듯한 온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연합회에 소속된 봉사 단원들은 현직 중식당을 운영하고 계신 사장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셋째주 화요일마다 식당 문을 닫고 도움의 손길을 건네주고 있습니다.





푸른요양병원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


창원 푸른요양병원은 경남 유일의 국가보훈처 지정병원으로 6.25 참전 용사 분들(국가유공자)이 많이 입원해 계십니다. 한국중식봉사나눔회 창원시 지부에서는 "이 분들이 없었다면 현재의 우리도 없었을 것" 이라는 생각을 항상 마음에 품고 계셨고, 유공자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푸른요양병원으로 짜장면 나눔 봉사활동을 오게 되셨습니다.





감사하게도 참전 용사 분들의 건강을 위해 힘써주시는 푸른요양병원 직원 분들께도 감사를 표하고 싶다며 환자식 170인 분직원식 230인 분이라는 어마어마한 양을 준비해주셨습니다. 환우분들과 직원분들 모두 감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짜장면 파티를 즐겨주셨습니다.






한국중식봉사나눔회의 나눔으로 푸른요양병원까지 따뜻한 온기가 가득한 병원이 된 것 같습니다. 이 감사한 나눔의 마음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환우분들과 직원분들을 먼저 생각하는 푸른요양병원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한국중식봉사나눔회의 봉사활동에 감사의 마음를 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