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요양병원

창원 푸른요양병원 뮤지컬 마임코미디 '세노인' 문화 공연 본문

푸른이야기/푸른프로그램

창원 푸른요양병원 뮤지컬 마임코미디 '세노인' 문화 공연

푸른요양병원 2019. 6. 3. 17:23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인 마임코미디 '세노인' 공연이 푸른요양병원에서 펼쳐졌습니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엄선된 양질의 문화예술프로그램으로 예술단체가 직접 찾아가는 사업으로 정부의 복권기금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푸른요양병원 최희주 사회복지사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특색있는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최하는 <2019년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에 신청을 하여 선정된 결과 3월부터 공연창작연구소 이슬길 단체와 연락하며 준비와 협의를 거쳐 5월 29일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환자의 행복을 위한 푸른요양병원의 특별한 프로그램들은 이렇게 장기적으로 기획되고 준비되어 왔기에 가능했습니다.

이번 공연은 마임코미디 "세노인"이라는 작품으로 한국의 중견 마임배우 3인이 함께하는 노인들의 좌충우돌 거리 생존기를 극화한 공연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 느리게 움직이는 노인들의 세상을 대조적으로 표현하며 해학과 여백 있는 여유를 보여주는 내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연에 참여한 환우 분들 모두가 색다른 공연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행복해 하셨습니다.

이처럼 푸른요양병원에서는 병원에 머무르는 모든 시간과 환경들이 의료라는 마음으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