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요양병원

여아미 재능 봉사단 문화 공감 콘서트 본문

푸른이야기/푸른프로그램

여아미 재능 봉사단 문화 공감 콘서트

푸른요양병원 2019. 3. 25. 16:17

 

 

여아미 재능 기부 봉사단은 경상남도 여성능력 개발센터 내 창원 여성리더아카데미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수료한 회원들이 재능기부를 목적으로 만든 봉사단체입니다.

 

2014년부터 조직되어 활동하기 시작한 이 단체의 박혜숙 회장님과 최희주 사회복지사가 협의하여 공연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박혜숙 회장님은 여아미 단체의 좋은 에너지를 아픈 환우 분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게 저와 우리 여아미 회원들의 생각이라며 머리가 모이면 싸움이 되지만 마음이 모이면 사랑이 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더불어 최희주 사회복지사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줘서 고맙다며 난타 공연과 맨손체조, 노래, 무용 등의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 공연을 준비해 와주셨습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난타 공연으로 환우 분들의 흥겨움을 더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시간을 시작으로 왕실의 번영과 나라의 태평성대를 기원하기 위하여 왕비 또는 왕이 직접 춤을 춘다는 태평무를 환우 분들에게 보여줌으로써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모두에게 익숙한 노래를 함께 부르고 춤도 추며 다같이 즐기며 공연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또한 중간 중간에 혹시나 모를 안전사고를 대비하여 최희주 사회복지사와 자원봉사자들이 공연 내내 환우 분들 곁에 있으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처럼 푸른요양병원은 환우 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공연을 제공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