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요양병원

창원시설공단 자원봉사단과 함께 하는 추석 나눔 사업 본문

푸른이야기/푸른 News

창원시설공단 자원봉사단과 함께 하는 추석 나눔 사업

푸른요양병원 2018. 9. 20. 19:50

창원시설공단 지역사회연계 봉사활동으로

창원 푸른요양병원에 방문하셨습니다.



<창원시설공단 자원봉사단과 함께 하는 추석 나눔 사업>

 

창원시설공단 봉사 단체는 매년 다양한 곳에서 나눔과 봉사활동을 진행했는데 이번에는 경남 유일의 보훈지정병원인 푸른요양병원에서 국가 유공자 분들의 노고와 감사의 뜻을 기리기 위하여 918일 오후 2시에 30여 명의 봉사자 분들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더불어 뜻깊은 행사 진행을 위하여 창원시설공단 배종천 본부장님도 참석해주셨습니다.




환우 분들을 위하여 어떤 선물을 준비하면 좋을지 창원시설공단에 계신 인사노무팀의 정아름 선생님과 푸른요양병원의 최희주 사회복지사 선생님이 함께 고민을 하며 머리를 맞댄 결과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텀블러 컵을 선물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에 스텐으로 된 텀블러 컵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최희주 사회복지사와 자원봉사자 분들이 텀블러 컵에 일일이 환우 분들의 이름을 붙여서 컵을 나누어 주는 활동을 진행하는 동안 창원시설공단 자원봉사자 분들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병문안 오는 자녀들이나 손자, 손녀들에게 단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하는 환우 분들을 위해 목욕 봉사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빛내 주신 창원시설공단의 배종천 본부장 님을 비롯하여 지역사회 연계 봉사활동을 진행해주신 창원시설공단 봉사자 여러분, 그리고 푸른요양병원의 황인호 기획이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관련기사 링크]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380131&thread=09r02



Comments